2019년 3월 6일 수요일
C# - AddAccessRule
private static void GrantAccess(string file)
{
bool exists = System.IO.Directory.Exists(file);
if (!exists)
{
DirectoryInfo di = System.IO.Directory.CreateDirectory(file);
Console.WriteLine("The Folder is created Sucessfully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The Folder already exists");
}
DirectoryInfo dInfo = new DirectoryInfo(file);
DirectorySecurity dSecurity = dInfo.GetAccessControl();
dSecurity.AddAccessRule(new FileSystemAccessRule(new SecurityIdentifier(WellKnownSidType.WorldSid, null), FileSystemRights.FullControl, InheritanceFlags.ObjectInherit | InheritanceFlags.ContainerInherit, PropagationFlags.NoPropagateInherit, AccessControlType.Allow));
dInfo.SetAccessControl(dSecurity);
}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Flutter #0
[Flutter 교육] Dart vs JavaScript 타입 시스템 비교 1. 기본 타입 차이 숫자 타입 // Dart int integerNumber = 42; // 정수 double floatingPoint = 3.14; // 부...
-
11 SQL Client for Productive Database Administration & Development Working as a web developer or database administrator, often n...
-
JsonUtility 유니티 5.3 이상부터 JsonUtility를 지원한다. 외부 JSON 라이브러리가 필요 없다. < JsonUtility 멤버 함수 > FromJson : JSON을 오브젝트로 변환한다. 오브젝트를 생성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