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년 3월 6일 수요일
C# - AddAccessRule
private static void GrantAccess(string file)
{
bool exists = System.IO.Directory.Exists(file);
if (!exists)
{
DirectoryInfo di = System.IO.Directory.CreateDirectory(file);
Console.WriteLine("The Folder is created Sucessfully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The Folder already exists");
}
DirectoryInfo dInfo = new DirectoryInfo(file);
DirectorySecurity dSecurity = dInfo.GetAccessControl();
dSecurity.AddAccessRule(new FileSystemAccessRule(new SecurityIdentifier(WellKnownSidType.WorldSid, null), FileSystemRights.FullControl, InheritanceFlags.ObjectInherit | InheritanceFlags.ContainerInherit, PropagationFlags.NoPropagateInherit, AccessControlType.Allow));
dInfo.SetAccessControl(dSecurity);
}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javascript - SQL 예약어 제거
<script language="javascript"> //특수문자, 특정문자열(sql예약어) 제거 function checkSearchedWord(obj){ obj.value = obj.value+&quo...
-
C# - 크로스 스레드 (Control.Invoke) 매 1초 마다 현재 시각을 표시하는 간단한 시계를 만든다고 합시다. 2009-05-07 오전 10:44:28 보통은 System.Timers.Timer 나 Sys...
-
JsonUtility 유니티 5.3 이상부터 JsonUtility를 지원한다. 외부 JSON 라이브러리가 필요 없다. < JsonUtility 멤버 함수 > FromJson : JSON을 오브젝트로 변환한다. 오브젝트를 생성...
댓글 없음:
댓글 쓰기